08. 커들로 "연준, 금리 인하할 이유 전혀 없다"
28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3년 하반기 직종별 사업체 노동력 조사에 따르면.
이란이 어떤 나라인가.독도를 사이에 둔 한·일 간의 영토분쟁을 떠올리면 쉽다.
하지만 그렇게 넘길 사안이 아니다.UAE 등 GCC 국가들은 이란과 경계가 되는 만(灣)의 명칭부터 아라비아만이나 그냥 만(Gulf)이라고만 쓰는 데 반해 이란은 이번 외무부 대변인 성명처럼 페르시아만이라고 쓴다.주변 대륙붕의 부존자원도 적지 않은 전략적 요충지다.
[사진 청와대] UAE는 물론 이란도 알고 미국이나 이스라엘도 다 아는 그런 중동 정세를 굳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UAE 국빈 방문 중에 해야만 할 이유는 찾기 어렵다.2012년 이란의 마무드 아마디네자드 대통령이 이 섬을 방문해 UAE의 반발을 불러일으킨 과정도 지난 2012년 이명박 대통령의 독도 방문과 유사하다.
후티 반군의 습격으로 예멘에 파견된 UAE 장병이 전사하기도 했다.
UAE) 순방 중 현지에 파병된 우리 아크 부대 장병들을 만나 UAE의 적은 이란이라고 말했다.실제 건설사 부도가 수분양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상당하다.
피해가 고스란히 아파트를 분양 받은 소비자에게 돌아가는 구조인 셈이다.시외·고속버스터미널 등도 인근에 있다.
서논산IC와 4번·23번 국도를 통해 다른 지역 이동도 용이하다.논산 아이파크 단지는 오는 2025년 입주를 앞두고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